로그인 하고 다양한 토너먼트와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Home Terms of Service

Terms of Service

서비스 이용약관


[1조] 서비스 이용약관 규정의 목적

1항) 본 이용약관은 바나나컬쳐(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슈퍼아레나(superarena.kr) 및 관련 부가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과 절차 등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1항) 본 이용약관은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 및 회원가입 시에 게시하며, 공시와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2항) 본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계약 체결을 완료한 회원은 그 즉시 본 이용약관에 적용 받습니다.

3항)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항) 회사가 이용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적용일 14일 전에 적용 일자 및 개정 사항을 명시하여 플랫폼 내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공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5항) 이용약관 개정 사항 공지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경우 약관 개정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6항) 이용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일에도 본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이용약관 개정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항) 개정된 이용약관의 상세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조] 약관 규정 외 준칙

1항)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항)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본 이용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 약관을 우선으로 적용합니다.


[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슈퍼아레나(superarena.kr)(이하 "플랫폼")란 슈퍼셀 게임을 대상으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리그 및 토너먼트를 개설하고 회원들이 해당 대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말합니다. 

2.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설정한 플랫폼 내 콘텐츠를 말하며,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업자와 시스템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3. 회사란 서비스를 통해 사업을 영위하는 주체를 말합니다.

4. 회원이란 본 이용약관 동의 후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고 플랫폼에 접속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슈퍼셀 ID란 슈퍼셀에 가입되어 있고,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실제 본인 소유의 전자 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란 회원이 ID 및 개인정보와 일치하는 이용 고객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닉네임이란 회사가 승인한 플랫폼 내에서 회원을 구분하고 지칭하기 위해 회원이 선정한 명칭을 말합니다.

8. 랭킹이란 "제13조(랭킹 및 경험치)"에 따라 플랫폼 내 활동을 통해 조정되는 회원의 등급을 순서대로 나열한 지표를 말합니다.

9. 볼트란 "제14조(볼트)"에 따라 회원이 플랫폼 내 활동에서 일정한 조건을 충족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10. 토너먼트란 "제16조(토너먼트)"에 따라 본 회사가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슈퍼셀 게임의 다양한 대회를 말합니다.

11. 이벤트란 플랫폼 내에서 회원이 다양한 방식의 참여를 통해 볼트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2. 미디어센터란 슈퍼셀 관련 영상 및 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토너먼트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메뉴를 말합니다.


[5조] 서비스의 제공

1항) 회사는 플랫폼을 통해 아래에 명시된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1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슈퍼셀 게임 기반의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토너먼트

2호) 플랫폼 내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볼트를 특정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볼트 교환소

3호) 플랫폼 내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 기반의 랭킹 제도

4호) 기타 회사가 정하는 모든 업무 및 서비스에 필요하다고 판단된 내부 무료 서비스

2항)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에게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해 제공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6조] 제공 목적의 변경

1항) 회사는 필요에 따라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항) 기술적 또는 운영적 사유, 또는 기타 제휴사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 변경 혹은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회사는 이에 맞는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위의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즉시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공지합니다.

3항) 회사는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변경 또는 중단 시 이에 대한 이용약관 내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할 의무가 없으며, 해당 내용은 플랫폼 내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알립니다.

4항) 기술적 결함, 천재지변, 관련 법령 변경, 회사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사전 고지가 어려운 경우 회사는 변경 사항에 대해 선 조치 후 회원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7조] 이용 제한과 중지

1항)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를 부분 또는 전체 중지하거나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 일부 또는 전체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같은 사실을 플랫폼 내 개인 알림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공지합니다.

1호) 회원이 회사의 활동을 방해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2호)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또는 보수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호)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호)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호) 회사의 정책 및 내부 사정의 변경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6호)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항)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회원의 부적절한 닉네임을 1회 발견할 경우, 메일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닉네임 변경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의 요구에 응하지 않거나, 부적절한 닉네임이 2회 발각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플랫폼 이용을 제한하는 조취를 취할 수 있습니다.

1호)      닉네임이 회원이나 제 3자의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2호)      닉네임이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경우

3호)      닉네임에 욕설이나 범죄에 대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4호)      닉네임이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5호)      닉네임이 제 3자를 비방하거나 분쟁(인종, 정치, 성별 등)을 야기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3항)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 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만 20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항)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조] 이용계약의 체결

1항) 플랫폼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슈퍼셀 ID가 필요합니다. 만약 슈퍼셀 ID가 없는 경우, 본 플랫폼 회원가입에 앞서 슈퍼셀 ID를 먼저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2항)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하 “가입신청자”)이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을 신청한 다음 회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이때 회사는 필요에 따라 가입신청자에게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실명 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항) 플랫폼 이용계약은 개인이 본 이용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가입신청자의 슈퍼셀 정보 등을 확인해 회원가입을 승낙하면 그와 동시에 체결됩니다.

4항)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허위 정보 기재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습니다.

5항)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해 승낙하지 않거나 추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호)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함)

2호)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호)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호) 만 14세 미만의 아동 또는 청소년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와 관련 없이 플랫폼 및 모든 서비스의 회원가입이 불가함)

5호)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승낙할 수 없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6항)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이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내에 해당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9조] 이용계약의 종료: 회원의 해지

1항)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탈퇴 및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지 의사를 통지한 회원의 해지 요청에 대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항)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30일 보관 후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8조 8항 7호)

3항) 회원 탈퇴 및 이용계약 해지 시 플랫폼에서 운영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보유하고 있던 볼트와 경험치는 즉시 소멸합니다.

4항) 전항에 따라 소멸한 볼트와 경험치는 어떠한 경우에도 복구되지 않으며, 해지로 인해 서비스 이용 및 볼트 전환 신청과 관련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해당 과정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항) 회원이 슈퍼셀 계정 탈퇴를 진행한 경우 본 플랫폼과의 이용계약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6항) 탈퇴 후 동일한 슈퍼셀 ID와 명의로 플랫폼 재가입을 원하는 경우, 회원 탈퇴 시점으로부터 1개월(30일)이 지난 후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10조] 이용계약의 종료: 회사의 해지

1항)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1년 동안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확인되지 않는다고 판단한 경우 회원자격을 휴면 계정으로 전환합니다.

1호) 휴면계정 전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 후,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휴면 상태를 해제해야 합니다.

2호)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회원이 휴면으로 전환된 시점 일로부터 2년 동안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확인되지 않는다고 판단하면 해당 회원의 개인 정보와 회원이 획득한 볼트 및 경험치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2항) 회사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는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별도의 통보나 공지 없이 해당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1호) 본인의 회원 정보를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거나 내용을 허위로 작성한 경우

2호) 타인의 명의를 부당한 방법으로 도용한 경우

3호)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경우

4호)  중복가입과 회원 탈퇴와 재가입을 반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혜택 등을 편법으로 복수 수취한 경우

5호) 회원자격이 정지된 이후 회사 규정에 따라 회원자격을 다시 복구했지만, 회원 자격 상실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다시 반복했다고 판단된 경우

6호) 회사 또는 서비스의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사업적 손해 또는 명예를 실추시킨 경우

7호) 서비스가 제공하는 정보를 변경하거나 수정하는 행위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8호) 회사와 서비스가 제공하는 모든 저작권과 지식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이를 시도한 경우

9호) 기타 회사가 회원으로서 자격을 지속시키기에 타 회원에게 피해를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 경우


[11조] 회사의 의무

1항) 회사는 대한민국 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2항) 회사는 본 이용약관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3항) 회사는 회원의 별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누설 및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관련 법령 등 관계 법령에 따라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4항)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물리적 보안 장비를 설치하고, 인재 예방을 위한 보안 정책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5항) 회사는 제3자와의 서비스 제공 계약 등을 체결해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3자에게 제공되는 회원의 정보를 정확하게 명시한 후 회원에게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6항)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단, 회사 상황에 따라 즉각적인 처리가 어려울 경우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12조] 회원의 의무

1항) 회원은 본 이용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정한 기타 제반 규정 및 공지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2항) 회원은 회원가입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어떠한 경우에도 허위로 내용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3항) 회원의 신상정보에 변동 사항이 있었으나 이를 수정하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의 경우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귀속합니다.

4항)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어떠한 목적으로도 방송, 복제,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판매 혹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5항)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작할 수 없습니다.

6항) 회원은 제3자에 대한 허위 사실 게재 및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지식재산권 침해 및 회사에 대해 비방을 할 수 없습니다.

7항) 회원은 타 회원을 대상으로 욕설, 비방, 허위 사실 유포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8항) 회원은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슈퍼셀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책임을 스스로 가지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9항) 회원은 타 회원의 슈퍼셀 ID를 도용할 수 없습니다.

10항) 회원이 슈퍼셀 ID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했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바로 회사에 통보해 회사의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11항) 회원은 회사 직원을 사칭할 수 없습니다.

12항)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기타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 방해 또는 파괴를 목적으로 하는 모든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3항) 회원은 대한민국 청소년보호법에 규정하는 청소년유해 매체물과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금지되는 정보, 기타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위배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유포할 수 없습니다.

14항) 회원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와 관련한 현행 법령을 위반하여서는 안 됩니다. 또한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5항)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성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인의 추가 회원정보를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16항) 회원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위법적인 행동이 발견될 시 회사의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13조] 랭킹 및 경험치

1항) 랭킹은 플랫폼 내 활동을 통해 조정되는 회원의 등급을 순서대로 나열한 지표를 말합니다.

2항) 회원은 플랫폼 내에서 서비스 이용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이는 랭킹 산정 절차에 반영됩니다.

3항) 랭킹에 따라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항) 각 서비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랭킹의 명칭과 아이콘 등은 회사의 운영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항) 회원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경험치를 획득한 정황이 파악된 경우, 회사는 해당 경험치를 회원에게서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플랫폼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재를 가할 권리가 있습니다.

6항) 플랫폼 내의 랭킹은 슈퍼셀 게임 내의 레벨 및 트로피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4조] 볼트

1항) 볼트는 회원이 플랫폼 내 활동에서 일정한 조건을 충족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2항) 볼트 교환소는 회원이 일정 볼트를 지급해 다양한 물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 내 서비스를 말합니다.

3항) 볼트의 획득 방법 및 개수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항) 토너먼트 참여를 통해 지급되는 볼트는 회사의 정책에 따르며, 회사의 감독하에 회원에게 지급됩니다. 회사의 결정은 볼트 획득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최종적인 구속력을 가지며, 대회 결과에 부적격한 사항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볼트 지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항) 회원이 적립한 볼트는 마이페이지 내에 기재된 유효기간까지 유효하며, 해당 기간 내에 볼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이는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6항)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볼트를 강제로 소멸하거나 볼트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호) 회원이 사이트에서 탈퇴하거나 영구정지 당할 경우 보유하고 있는 볼트는 모두 소멸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복구할 수 없습니다.

2호)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볼트를 얻은 경우 회사는 해당 볼트를 강제로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구정지 시 보유하고 있는 볼트의 사용 기회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7항) 회원은 볼트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담보 및 대여의 목적으로도 볼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8항) 볼트의 경우 슈퍼아레나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제공되며 슈퍼아레나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볼트교환소, 스페셜박스 등 볼트 사용 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9항) 볼트를 이용하여 교환된 컨텐츠는 청약 철회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0항) 볼트 적립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해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요구에 따라 상황을 파악한 후 이른 시일 내에 회원의 정정 요구에 따라 적법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11항) 회사는 경영상, 기술상 또는 운영상의 이유로 볼트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으며, 최소 30일 전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관련 내용을 사전에 알려야 합니다. 위의 경우,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볼트는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15조] 볼트 교환소

1항) 회원은 볼트 교환소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누적된 볼트를 특정한 물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항) 볼트로 교환할 수 있는 물품이나 교환 가능한 최소 볼트 개수는 회사 정책에 의해 결정되며, 회원은 이를 볼트 교환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항) 현물 교환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4항) 회원이 직접 신청해서 교환이 완료된 쿠폰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또는 환급이 불가합니다.

5항) 회원이 교환된 쿠폰을 분실하거나 해당 쿠폰의 유효 기간이 만료된 경우 유효 기간 연장 또는 쿠폰 재발행이 불가하며, 회사는 이로 인한 회원의 손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6항) 볼트 교환소를 이용한 회원이 본 이용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볼트를 획득한 행위가 적발될 경우, 회사는 해당 쿠폰 교환을 승인하지 않거나 추후 해당 승인을 취소하고 볼트 교환소를 포함한 플랫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6조] 토너먼트

1항) 토너먼트는 본 회사가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슈퍼셀 게임의 다양한 대회를 말합니다.

2항) 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토너먼트는 플랫폼 계정을 보유한 회원만 참가할 수 있으며, 일부 대회는 별도 조건에 맞지 않는 회원의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3항) 회원은 자신이 참가하는 토너먼트의 세부 정책 및 규정을 따라야 하며, 이를 어길 시 토너먼트 참가와 플랫폼 이용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항) 토너먼트의 세부 정책 및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토너먼트를 운영하는 주최 및 운영진의 결정에 따르며, 해당 사항은 수시로 변경 및 보강하여 규정집에 적용합니다.

5항) 토너먼트 참가 신청 과정에서 허위 정보를 입력하거나 본 이용약관 혹은 토너먼트 세부 정책 및 규정을 위반한 행위가 적발된 회원은 토너먼트 참가 자격이 박탈되고 회원 또는 회원이 포함된 팀이 실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17조] 저작권

1항) 회사가 작성한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 내용 등 모든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항)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출판, 전송, 배포, 전시, 방송, 기타방법에 따라 영리 혹은 비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저작권 침해에 관해서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18조] 청소년 보호

1항) 회사는 대한민국 정보통신망법에서 정한 청소년보호정책을 준수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 청소년 유해 정보가 난립하지 않도록 별도 인원을 통해 관리 운영합니다.


[19조] 손해배상

1항) 회사는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해 발생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의 피해가 발생할 경우, 회원은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2항) 회원이 본 이용약관의 규정을 위반해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손해 배상의 의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에 귀책사유가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회사가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항)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본 이용약관 위반 행위로 인해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을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만약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해 발생한 회사의 손해를 배상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회사에 귀책사유가 있는 부분은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20조] 면책

1항)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와 관련된 손해에 대해 그 책임을 지지 않고 면책됩니다.

2항)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해 그 책임을 지지 않고 면책됩니다.

3항)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회원의 고의 및 과실에 의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그 책임을 지지 않고 면책됩니다.

4항) 회사는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으로 인해 발생한 서비스 제공 불가 상황에 대해 그 책임을 지지 않고 면책됩니다.

5항)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외에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그 책임을 지지 않고 면책됩니다.


[21조] 서비스의 종료

1항) 회사는 경영상의 부득이한 이유로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개월(30일) 이전에 회원에게 통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2항) 서비스 종료 통지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항) 서비스 종료일이 통지된 후 회원은 적립된 볼트를 서비스 종료일 내에 볼트 교환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볼트가 자동 소멸하기 때문에 볼트에 대한 권리를 회사에 주장할 수 없습니다.

4항) 서비스가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기합니다.


[22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1항)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항)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민사소송법상 회사의 사업장이 소재된 관할 법원에서 법리적으로 해결합니다.


[안내] 부칙

본 약관은 2021년 8월 13일부터 시행합니다.